UPDATED 2018.7.18 수 19:38
  •  
HOME 산업· ICT 경제일반
호텔나우∙레저큐 "5월 할인 혜택받고 아이들과 신나게"
호텔나우∙레저큐,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실시. / 야놀자 제공.

야놀자의 호텔나우와 레저큐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간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해 유명 테마파크 입장권 및 전국 레저∙액티비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에 따르면 호텔나우는 이달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3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키자니아 서울 및 부산 지점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현장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발급 받은 쿠폰은 내달 30일까지 재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가자고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의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VR체험관, 워터파크, 수목원, 이색 박물관 등 전국 레저∙문화시설 티켓도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나우는 '봄 여행주간' 캠페인에 참여 모든 숙소 모든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비씨카드 8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횟수 제한 없이 선착순 3000명까지 5000원 즉시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하는 당일치기 나들이나 가족여행 등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국내 최대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기업 레저큐 등 여러 계열사와 협업해 더욱 특색 있는 프로모션과 강력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