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눈길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눈길
  • 양혜원 기자
  • 승인 2018.04.2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 제공해 인기 만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를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전경의 모습. /사진제공=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를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7만6000원의 런치 뷔페를 5만3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여성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레이디스 프로모션 예약 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아트스틱 리퀴드 립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기간은 4월 30일부터 립스틱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립스틱은 세트 당 1개가 제공된다(색깔 랜덤). 네이버 예약 더 킹스에서 “평일 여성 2명 런치” 상품 예약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정가 15만2000원에서 30% 할인된 10만6400원(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이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더욱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10명 이상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문의 및 예약: 더 킹스 02 2270 3121, grand.ambate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