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9 수 18:00
  •  
HOME 부동산 상가·오피스텔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눈길더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 제공해 인기 만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를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전경의 모습. /사진제공=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를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7만6000원의 런치 뷔페를 5만3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여성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레이디스 프로모션 예약 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아트스틱 리퀴드 립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기간은 4월 30일부터 립스틱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립스틱은 세트 당 1개가 제공된다(색깔 랜덤). 네이버 예약 더 킹스에서 “평일 여성 2명 런치” 상품 예약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정가 15만2000원에서 30% 할인된 10만6400원(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이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더욱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10명 이상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문의 및 예약: 더 킹스 02 2270 3121, grand.ambatel.com.

양혜원 기자  yhwred@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