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로 '월드컵' 나가도 잘할 것 같은 축구돌 1위 '김준수'
국가대표로 '월드컵' 나가도 잘할 것 같은 축구돌 1위 '김준수'
  • 김민철 기자
  • 승인 2014.07.0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들이 국가대표로 '월드컵' 나가도 잘할 것 같은 축구돌로 그룹 JYJ의 김준수를 꼽았다.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 "국대로 '월드컵' 나가도 잘 할 것 같은 축구돌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김준수가 1위를 차지했다.

총 10,023표 중 5,631표(56.2%)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김준수는 평소 다시 태어나면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축구팬이다. 연예인 축구단 FC MEN의 단장으로, 평소 축구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자주 포착되며 자선 축구경기에도 참가해 좋은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가수 백청강이 961표(9.6%)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연예인 축구단 소속으로 친선경기에 나서 준수한 실력을 선보인 백청강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아이돌 풋살 월드컵'에서 뛰어난 축구실력을 선보이며 골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3위에는 610표(6.1%)로 그룹 'BTOB'의 민혁이 뽑혔다. 빼어난 운동실력으로 '운동돌' 타이틀을 얻은 민혁은 '런닝맨'과 '우리동네 예체능', '아이돌 풋살 월드컵' 등을 통해 만만치 않은 축구 능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 외에 EXO 시우민, 비스트의 이기광, 윤두준, 샤이니의 민호 등이 뒤를 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