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5.23 수 23:21
  •  
HOME 리빙·스타일 아웃도어·트래블 줌인컬처
아시아 넘버2 레스토랑에서의 런치···'방콕 미식여행' 끝판 보여준다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3월14일 출발 '맛있는 3박5일'...61층 루프톱바 칵테일도 준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떠나는 '방콕 미식여행'이 3월에 진행된다. 사진은 카오산 로드 모습.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떠나는 '방콕 미식여행'이 3월에 진행된다.

우먼센스와 모두투어가 마련한 이번 여행은 3월 14일(수)~18일(일) 3박5일 일정으로 열린다. 틀에 박힌 맛집만을 찾는게 아니라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참신한 핫플레이스를 들른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떠나는 '방콕 미식여행'이 3월에 진행된다. 사진은 방콕의 야시장 모습.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떠나는 '방콕 미식여행'이 3월에 진행된다.

우선 방콕의 3대 야경 명소 중 하나인 반얀트리 버티고&문 바를 방문해 61층 루프 톱에서 칵테일을 즐긴다. 입장 전 꼭 드레스코드를 체크해야 한다. 여성은 캐주얼, 남성은 민소매 및 반바지 출입이 제한된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떠나는 '방콕 미식여행'이 3월에 진행된다. 방콕의 야경 모습.

블루 엘리펀트 요리학교 체험도 흥미롭다. 방콕 최고의 쿠킹 클래스인 블루 엘리펀트에서 태국 코스요리에 도전한다. 재래시장을 투어하며 직접 구매한 식재료로 김풍 작가와 함께 요리 실습을 한다.

아틀리에 드 조엘 로뷰숑에서의 런치도 기대된다. 프랑스의 스타셰프 조엘 로뷰숑이 전 세계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다. 아시아 톱 레스토랑 50위 중 2위를 할 만큼 유명한 곳이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 겸 셰프와 함께 떠나는 '방콕 미식여행'이 3월에 진행된다. 사진은 아틀리에 드 조엘 로뷰송 레스토랑 모습.

[상품안내]
● 일정 = 2018년 3월 14일(수)~18일(일), 3박5일, 인천 및 부산 출발
● 가격 = 99만9000원
● 우먼센스 독자 특전 = 우먼센스 독자임을 밝히면 과일 바구니 1회 증정(2인1실 기준)
● 문의 및 예약 = 모두투어 1644-3513, www.modetour.com
*여행의 세부 일정, 가격 등은 항공기나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민병무 기자  joshuamin@nate.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병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