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8.20 월 20:33
  •  
HOME 리빙·스타일 아웃도어·트래블 줌인컬처
여기는 안나푸르나! 걷기만 해도 저절도 힐링 '히말라야 매직 트레킹'탁재형 다큐멘터리 PD와 함께 3월2일 출발...경이롭고 황홀한 10박12일 선사
히말라야 트레킹 코스 중에서도 특히 안나푸르나의 경이롭고 황홀한 풍경을 배경삼아 걷는 루트는 최고의 절경이다.

트레킹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마 버킷리스트 1번이 히말라야를 걷는 것이리라.

많은 코스 중에서도 특히 안나푸르나의 경이롭고 황홀한 풍경을 배경삼아 걷는 루트는 최고의 절경이다. 숨은 턱턱 막히지만 한걸음 한걸음 내딛을 때마다 저절로 힐링이 된다. 자연과 한몸이 되는 신세계를 경험하는 순간 '더 열심히 살아야지'라는 다짐도 해본다. 

히말라야 트레킹 코스 중에서도 특히 안나푸르나의 경이롭고 황홀한 풍경을 배경삼아 걷는 루트는 최고의 절경이다.

우먼센스와 모두투어는 3월 2일(금) 출발해 13일(화)에 돌아오는 '안나푸르나 트레킹' 10박12일 상품(가격 299만원)을 준비했다. 

이번 투어엔 풍부한 히말라야 트레킹 경력을 가지고 있는 탁재형 PD가 처음부터 끝까지 동행한다. 다큐멘터리 PD이자 작가인 그는 팟 캐스트 '탁 PD의 여행수다'를 통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고 있다. 탁 PD와 함께하는 트레킹은 생각만 해도 즐겁다.

오는 3월2일 출발하는 '안나푸르나 트레킹'엔 탁재형 다큐멘터리 PD가 처음부터 끝까지 동행한다.

혼자 하는 트레킹도 좋지만 어렵게 올라간 꼭대기에서 마주한 장관을 함께 나눌 사람이 있다면 기쁨은 두배가 된다. 10명 남짓한 단촐한 정예멤버로 팀을 꾸려 안나푸르나로 출발한다. 별빛이 쏟아지는 롯지에서 파티를 즐기며 새로운 인연을 맺어보자.

[상품안내]
● 일정 = 2018년 3월 2일(금)~13일(화), 10박 12일
● 가격 = 299만원
● 가격 포함 = 항공료, 유류할증료, 숙박·셀파·포터 비용
● 가격 불포함 =네팔 비자 25달러, 기타 개인 경비
● 우먼센스 독자 특전 = 우먼센스 독자임을 밝히면 예약때 5만원 할인
● 문의 및 예약 = 모두투어 1644-3513, www.modetour.com
*여행의 세부 일정, 가격 등은 항공기나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민병무 기자  joshuamin@nate.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병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