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24 금 23:38
  •  
HOME 포토/영상 스타갤러리
"너 똑바로 해" 설정연기 보는 듯
배우 송옥숙(왼쪽)과 표예진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던 중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화 모습이 마치 "너 똑바로 해"라고 충고하는 듯한 설정연기 포즈가 됐다. /양문숙 기자 photoyms@seoulmedia.co.kr  
배우 송옥숙과 표예진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문숙 기자 photoyms@seoulmedia.co.kr

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기호 PD를 비롯해 배우 김법례,이동하,박명신,한혜린,송옥숙,표예진,이성열,이병준이 참석했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로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양문숙 기자  yms789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