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24 금 23:38
  •  
HOME 리빙·스타일 주류·음료
글로벌 넘버원 스파클링 와인 로트캡션 '서울카페쇼2017' 참가9~12일 코엑스서 열려...전용공간 오픈해 와인잔 선물 SNS 이벤트도 진행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이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에 참가한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Rotkäppchen)’이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전관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에 참가한다.

서울카페쇼는 커피를 비롯한 국내 식음료 산업의 트렌드와 문화, 지식을 다루는 전시회로 2002년부터 매해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로트캡션은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전용 공간을 열고 세계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로트캡션의 특장점과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로트캡션 전용 공간은 로트캡션을 상징하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이용해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공간으로 꾸몄다. 고급스러운 나무 가구와 대리석 등을 활용해 방문객들이 유럽의 고급스러운 카페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수 있도록 연출했다.

방문객을 위한 사진 이벤트도 마련된다. 로트캡션 전용 공간을 방문한 후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로트캡션 전용 와인잔을 선물한다.

로트캡션 관계자는 “200ml의 작은 용량으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로트캡션’의 특장점과 디저트 문화를 대표하는 카페쇼가 잘 어울려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트캡션은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2016년 기준) 브랜드로, 1856년 독일에서 탄생했다. 유럽시장에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스파클링 와인으로 손꼽힌다. 알코올 도수 11도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인 브뤼(Brut), 스플렌디드(Splendide), 로제(Rose) 3종은 과실 본연의 상큼함과 감미로움으로 국내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와 더불어 도수 8도의 저알코올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인 로트캡션 라임, 로트캡션 망고, 로트캡션 석류 3종은 천연과즙이 들어가 더욱 신선한 과일의 풍미와 달콤함, 아름다운 버블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