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24 금 23:38
  •  
HOME 산업· ICT 자동차
쌍용차 ‘G4 렉스턴 위크엔드 인 뮤직’ 시행윤종신, 김연우, 거미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 전국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쌍용차 ‘G4 렉스턴 Weekend in Music’을 비롯한 관련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정상급 뮤지션들의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G4렉스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G4 렉스턴 위크엔드 인 뮤직(Weekend in Music)’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연말 콘서트 티켓을 총 200매(100명, 각 2매) 선물한다.

G4 렉스턴을 구매하거나 보유 중인 고객으로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윤종신(16일 성남) ▲이문세(23일 고양) ▲김연우(23일 서울) ▲김범수(30일 서울) 등 수도권은 물론 ▲엠씨더맥스(16일 대전) ▲이승환(23일 광주) ▲김건모(2일 부산) ▲어반자카파(24일 대구) 등 권역별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22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4일부터 G4 렉스턴 오너를 대상으로 한 럭셔리 캠핑 체험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을 개최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G4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G4 렉스턴 Weekend in Music’을 비롯한 관련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정창규 기자  kyoo78@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