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9.23 토 21:37
  •  
HOME 리빙·스타일 헬스케어·건강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편의점에서도 ‘글로’ 만나볼 수 있어BAT코리아, 13일부터 GS25서 히팅 디바이스 글로 기기 판매 시작
   
▲ 지난달 1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BAT 코리아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를 체험해보고 있다. /문인영 기자 photoiym@seoulmedia.co.kr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13일부터 서울 지역 내 2600곳 GS25 편의점에서 BAT의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글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된 글로는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TM)’을 가열하는 전자기기로 충전기가 따로 필요 없는 일체형이다.

글로는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용이하고 한 번의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BAT코리아는 앞서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홍대점’을 오픈하고 글로와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하고 있다. 또 출시와 함께 서울 지역 내 GS25에서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해왔으며 13일부터는 GS25 편의점에서 글로 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글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서 출시 후 기대 이상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면서 “서울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며, 던힐 네오스틱의 가격은 1팩(20개비)당 4300원이다. 글로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에서 성인 인증 후 회원 등록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은주 기자  44juliet@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