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24 화 14:34
  •  
HOME 리빙·스타일 뷰티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립스틱’ 신제품 출시가을 무드 담은 고급스러운 컬러로 글래머러스한 입술 연출
   
▲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립스틱’. /사진제공=아가타 코스메틱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에서 가을 무드를 담은 고급스러운 컬러로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2016년 6가지 컬러로 선보였던 프리미에르 립스틱 완판에 이어 2017년 F/W 시즌에 맞는 고급스러운 컬러를 담은 립스틱 6종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립스틱 케이스 4종을 새롭게 선보여 다채로운 컬러 확장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인 립스틱 컬러는 가을 무드를 담아 톤다운 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비앙 로즈’, ‘샤르망 브라운’, ‘미미 핑크’, ‘라벨르 코랄’등 4가지 메인 컬러와 펄 피그먼트의 ‘마지 골드’, ‘네쥬 실버’ 2가지 베일 컬러로 구성했으며 원하는 메인 컬러 위에 베일 컬러를 덧발라주면 더욱 볼륨감 넘치고 매력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기존 한가지로 출시되었던 핑크 립스틱 케이스가 완판되며 국내외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여 민트, 퍼플, 블루, 네이비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해 탈부착이 가능한 립스틱 케이스는 원하는 룩과 취향에 따라 립스틱 컬러를 부착하여 나만의 유니크한 패션뷰티템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즈힙 오일,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등 고보습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며 입술의 생기를 이끌어 내어 입술을 맑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며 립스틱 컬러가 균일하게 분산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들뜸없이 밀착돼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한편,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은 롯데백화점(대구점)과 가로수길 빌라쥬11팩토리 매장, 미즈온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은주 기자  44juliet@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