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23 수 11:27
  •  
HOME 리빙·스타일 패션
위키미키 MV 속 김도연의 시선 집중 레드 틴트는?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로 알려져 인기
   
▲ 김도연 위키미키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 MV 캡쳐화면. /사진제공=메이블린

미니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로 돌풍을 일으킨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뮤직비디오 속 김도연 메이크업이 화제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컬러풀하고 스포티한 의상에 맞게 립이 강조된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했다. 특히 위키미키의 비주얼 센터인 김도연이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립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노출돼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김도연은 투명하고 결점 없는 피부에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하고 레드 컬러의 틴트를 발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김도연의 틴크러쉬 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중 ‘토크 백 레드’ 컬러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의 ‘핏미 컨실러’, ‘매그넘 바비 마스카라’로 화사하고 상큼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위키미키 뮤직비디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RUE710의 문주영 부원장은 “김도연의 메이크업은 틴크러시 콘셉트에 맞게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오렌지빛이 살짝 도는 레드 컬러인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의 ‘토크 백 레드’를 풀 립으로 발라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이고 얼굴이 환해 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브러시 없이 제품 어플리케이터만으로도 손쉽게 엣지있는 레드 풀립을 연출할 수 있다”며 뮤직비디오 메이크업 콘셉트를 설명했다.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를 담아 강렬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미세모 팁이 밀착력을 높여주는 틴트 제품이다. 매트 피니시 4종, 샤이니 피니시 4종으로 레드, 오렌지, 코랄, 버건디 등 총 8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신은주 기자  44juliet@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