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20 금 22:49
  •  
HOME 금융·증권 은행
신한은행, 광복절 기념 태극기 나눔 캠페인 실시2004년부터 ‘나라사랑, 태극기사랑’ 캠페인 진행으로, 태극기 3만 2000여개 배부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명동에서 광복절을 기념해 태극기를 나눠주는 ‘나라사랑 태극기사랑’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위성호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대학생 홍보대사 등 60여명이 참석해 시민들에게 고급 태극기 총 2000여 개를 나눠주며 태극기 게양과 나라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기를 부탁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2004년부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과 태극기에 대한 친근감 고취 및 각 가정에서 국경일을 잊지 않고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도록 삼성동 코엑스몰, 탑골공원, 명동 등지에서 ‘나라 사랑 태극기 사랑’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지금까지 3만2000여개의 태극기를 배부해 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광복 72주년을 기념해 태극기에 대한 국민들의 애정과 애국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우리 민족의 얼과 이상이 담긴 태극기를 통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태극기와 무궁화 보급 등 국가상징 선양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는 행정안전부 주최 ‘국가상징 선양 유공자 포상’에서 2011년 영예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창규 기자  kyoo78@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