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2.14 목 11:00
  •  
HOME 금융·증권 보험
라이나생명보험 ‘2017 LINA 주니어 글로벌 챌린저’ 실시

라이나생명보험이 텔레마케터설계사(이하: TMR)의 자녀들과 함께 5박 7일 간 이탈리아로 ‘2017 LINA Jr. Global Challenger(라이나 주니어 글로벌 챌린저)’를 떠났다고 7일 밝혔다.

2015년 부터 세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영업성과가 우수한 TMR들의 자녀들을 인솔해 로마, 피렌체, 베니스 등 이탈리아 주요 도시 방문을 통해 넓은 식견과 글로벌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기획됐다.

‘LINA Jr. Global Challenger’는 TMR뿐만 아니라 자녀들까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라이나생명이 비용을 전액 부담해 TMR들은 물론 직원들 사이에서도 크게 환영 받는 행사다. 가족 모두가 행복해야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다는 라이나생명의 의지가 잘 드러난 업계 최고 수준의 TMR 지원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은데 힘입어 올해는 이탈리아로 프로그램을 확장했다.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의 TMR 자녀 33명은 8월 6일 출국하여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5박 7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로마, 피렌체, 베니스, 베로나, 밀라노를 방문해 고대 로마의 역사, 문화와 현재의 모습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특히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4명의 인솔자들이 동행, 함께 조를 이뤄 자유관광을 하며 팀별 미션 대항을 펼치는 ‘미션투어’와 저녁 ‘에듀세션’ 등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눈에 띈다. 이탈리아행에 동행한 젊은 인솔단은 학생들과의 눈높이에 맞춰 고민과 진로 상담을 하는 등 모든 일정을 함께하며 멘토 역할까지 맡는다.

라이나생명보험 홍봉성 사장은 “TMR 대부분이 어머니이기 때문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그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자녀교육에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싱가폴, 시드니에 이어 이번 이탈리아까지 매년 행사규모를 키워 더 많은 TMR 자녀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창규 기자  kyoo78@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