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23 수 11:27
  •  
HOME 금융·증권 보험
현대해상, 기세당당건강보험 출시주요 성인질환의 증상 단계별 맞춤형 보장…중증질병 진단시 80세까지 보장기간 연장

현대해상은 각종 성인질환을 집중 보장하고 중증질병 진단시 보험료 부담 없이 보장기간을 늘려주는‘기세당당건강보험’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한국인의 10대 사망원인에 해당하는 7대 성인질환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간질환, 호흡기질환, 신장질환 및 당뇨병에 대해 초기발병부터 중증진단, 이후 치료관리까지 단계별로 보장이 지속된다는 점이 주요특징이다.

각종 성인질환 발병초기에는 입원 및 수술 담보를 통해 보장받을 수 있으며, 증상이 악화되어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말기간경화, 말기폐질환, 말기신부전증 등 6대질병으로 진단 확정시에는 진단금을 제공하고,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준다.

또 업계 최초로 보험기간 연장방식을 도입해 10/15/20년 연만기형 상품임에도 6대질병 진단 확정시 상해사망, 질병사망, 입원, 수술 등 지속적인 치료에 필요한 10가지 특약의 보험기간을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80세까지 늘려주어 환자의 보험료 부담도 경감해준다.

7대 성인질환 중 하나인 당뇨병에 대해서는 증상 정도에 따라 *당화혈색소(HbA1c) 6.5%이상과 7.5%이상의 2단계로 담보를 구성해 한층 두터운 보장을 제공하며, 발병시에는 진단금 지급 외에도 당뇨유병자를 위한 합병증 보장보험에 추가로 가입할 수 있다.

또 토탈건강관리서비스 ‘누구나메디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검진 우대, 병원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전문의료진 건강상담을 제공하며, 암·심장·뇌질환 진단시 전담간호사 병원 동반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건강관리와 질병치료에 도움을 준다.

최대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보험기간은 10/15/20년 만기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 20년 만기 가입시 월 5만원 수준이다.

정창규 기자  kyoo78@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