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 진행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 진행
  • 여성경제신문
  • 승인 2017.07.2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5개 체인에서 무료 투숙 가능한 경품
롯데호텔제주 전경./사진제공=호텔롯데

롯데호텔이 오는 9월 30일까지 국내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내국인 고객 중 9월 30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역시 1등 상품인 ‘롯데호텔 프리패스 카드(FREE PASS CARD)’이다. 1등 당첨자는 발행일로부터 1년 동안 롯데호텔 국내 15개 모든 체인에서 1회 최대 2박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투숙할 수 있다. 최고의 시설과 섬세한 서비스를 갖춘 롯데호텔 체인이 최대 30박을 제공하는 프리패스 카드는 당첨자 성명을 인쇄한 순금 카드로 특수 제작해 더욱 값진 추억이 될 것이다.

국내 최대 토종 호텔 브랜드인 롯데호텔은 현재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부산, 울산과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명동,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 4월 롯데월드타워에 오픈하며 화제를 모은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서울'과 지난 20일 오픈 한 ‘롯데리조트속초’까지 포함돼 한층 혜택의 폭을 넓혔다.

2등에게는 시그니엘서울 8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스테이(STAY)’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별 6개를 보유한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가 프로듀스한 스테이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3등이라면 국내 최초, 아시아에서는 도쿄와 하노이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한 ‘에비앙 스파(evian® SPA)’의 아흐모니 수브리머(Harmonie Sublime)’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아흐모니 수브리머 케어는 세레스트(Celestial) 체험 코스의 60분 전신 케어 트리트먼트로, 몸의 균형을 조화롭게 만들어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깊은 릴렉싱 효과를 통해 심신안정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4등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5등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2매를 선물한다.

롯데호텔서울 수영장./사진제공=호텔롯데

롯데호텔이 준비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지금 당장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마음에 드는 호텔을 골라 여행을 떠나 보는게 어떨까. 우선 짧은 휴가를 활용해 도심 속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롯데호텔서울의 여름 패키지를 추천한다.

2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할 수 있는 썸머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빙수와 함께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 효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달팡(DARPHIN)’의 선크림이 마련된다. 패키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롯데호텔서울 본관 4층에 위치한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인기 여행지인 제주에서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뷰티풀 썸머 나이트(View-tiful Summer Night) 패키지’도 준비된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썸머 나이트 피버(View-tiful Summer Night Fever)’ 2인 이용권, 롯데 김포몰 주차장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혜택, 체크인 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되며 요금은 1박 54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실속 있는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롯데시티호텔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Package) 패키지’를 추천한다.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 수영장을 갖춰 여름 피서지로 손색 없는 롯데시티호텔마포의 경우 객실 1박과 롯데호텔 상품권 2만원이 포함된 패키지가 13만 5000원부터, 객실과 나루 조식 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4만 5000원부터(세금 별도)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예약 전, 롯데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회원 가입도 잊지 말자.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롯데호텔(롯데뉴욕팰리스,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팰리스 제외)과 국내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롯데호텔은 지난 20일 롯데리조트속초를 시작으로 L7 강남, L7 홍대를 차례로 개관할 예정이며 해외에서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미얀마 양곤, 일본 아라이 스키리조트 등의 오픈을 앞두고 있어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의 활용도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