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20 일 10:51
  •  
HOME 리빙·스타일 생활경제
올가홀푸드, 음료에 맞춰 사이즈 조절 가능한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36개월 이상 어린이 사용…스스로 잡고 마시는 습관 형성 도와
   
▲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음료를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제공=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음료를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1입 / 3500원)’는 손의 힘을 조절하기 어려운 36개월 이상 아이들이 음료를 스스로 잡고 먹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제품이다. 홀더 좌우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음료에 빨대를 꽂아 홀더에 넣은 후 양손으로 잡으면 아이들도 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음료 팩의 크기에 맞추어 홀더 옆면의 폭을 늘이고 줄일 수 있어 우유, 두유, 주스 파우치 등 다양한 모양의 음료를 손쉽게 고정할 수 있다. 기본 폭은 48mm이며 68mm 음료까지 사용가능하다.

또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고 활용할 수 있다.

올가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2개입 제품을 약 14%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H&B(Health & Beauty)팀 이정은 MD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는 아이들도 음료를 흘리지 않고 스스로 마실 수 있도록 고정해주어 아이도 엄마도 편리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