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20 금 22:49
  •  
HOME 리빙·스타일 식품·푸드
던킨도너츠, 휴가 필수품 ‘여행용 파우치’ 프로모션 진행만원 이상 구매 시 실용적인 ‘여행 파우치 세트’ 2900원에 제공
   
▲ 킨도너츠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용 파우치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용 파우치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도넛과 음료 등을 만원 이상 구입하면 여행 파우치 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해피앱을 보여주면 파우치 10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여행 파우치 세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메쉬 소재의 포켓형 파우치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의류를 담을 수 있는 큰 사이즈부터, 화장품 등 소품을 담는 작은 사이즈까지 용도별로 각자 다른 4가지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만 원 이상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여행용 파우치는 한정수량 제작되어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해피포인트는 파우치 가격을 제외한 금액 기준 0.5% 적립된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