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융·증권 > 금융종합
NH농협캐피탈, 중고차 구매 중금리 할부 프로그램 출시중고차 앱 '첫차'와 MOU 체결…중금리 할부에 1% 추가 할인까지 제공
양혜인 기자  |  q775793@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년 05월 19일 (금) 14:20: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NH농협캐피탈이 모바일 중고차 O2O 1위 서비스 '미스터픽'과 손잡고 첫차 앱을 통한 새로운 다이렉트 중고차 금융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NH농협캐피탈이 모바일 중고차 O2O 1위 서비스 '미스터픽'과 손잡고 첫차 앱을 통한 새로운 다이렉트 중고차 금융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NH농협캐피탈은 19일 첫차 앱을 운영하는 미스터픽과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다이렉트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

첫차 앱은 검증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해 주는 중고차 O2O 서비스로 2030 모바일 세대에서 각광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NH농협캐피탈과 첫차는 제휴를 기념해 새로운 원스탑 프로그램 '꿀라보레이션 딜'을 선보인다.

'꿀라보레이션 딜'을 이용한 첫차 고객에게 금리 할인 쿠폰과 함께 금융 파트너가 현장에 함께 방문해 서류 작성 및 계약 과정 전반에 도움을 주는 '동행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엔진오일 교환권, NH손해보험 운전자보험 1년 무료 가입, 카카오드라이버 쿠폰 등으로 구성된 ‘세이프 기프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최철훈 첫차 공동대표는 "중고차 구매 시 고객은 다양한 금융 상품을 마주하게 되는데 중고차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첫차의 철학과 마찬가지로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혜택이 좋은 금융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첫차의 역할 중 하나"라며 "오토산업과 금융업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기 위해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금융 상품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NH농협캐피탈 관계자는 "금융사의 중고차 시장 진출이 늘어나고 비대면 채널에 대한 니즈가 커질수록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을 활용한 다이렉트 금융 시장은 점점 더 확대될 것"이라며 "다이렉트 대출 한도 조회 및 중금리 대출 상품이라는 다소 무거울 수 있는 금융 소재를 첫차를 통해 재치 있는 서비스로 풀어나간 결과 사회 초년생과 직장인들의 할부 한도 조회량와 계약 성사율이 가파르게 성장세를 찍고 있다"고 밝혔다.

양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오늘 많이 본 뉴스

여성경제신문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3길 5  |  서울문화사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211-19  |  대표전화 : 02)791-0781  |  등록번호 : 서울 아04149   |  발행인·편집인 : 이정식
Copyright © 2017 여성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