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19 토 07:24
  •  
HOME 리빙·스타일 식품·푸드
아티제, 최고급 재료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베이커리 신제품 10종 출시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신제품 선보여
   
▲ 카페 아티제가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 해, 최고급 재료의 깊은 맛을 담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사진제공=아티제

카페 아티제는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 해, 최고급 재료의 깊은 맛을 담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무설탕 자색고구마 ▲프랑스산 발로나(Valrhona) 초콜릿 ▲이즈니(ISIGNY) 버터 등 건강하고 독특한 풍미를 지닌 최고급 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탕 등의 화학 첨가물 없이 당도가 높고 섬유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를 사용한 ‘아티제 무설탕 자색고구마 호두’와 ‘아티제 무설탕 자색고구마 롤치즈’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 디저트다.

‘아티제 이즈니 버터 브레드’는 [1]프랑스 최상등급 AOP 인증을 받은 ‘이즈니 버터’를 사용해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세계 3대 초콜릿으로 불리는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아티제 발로나 초코스틱’, ‘아티제 발로나 데니쉬’ 등도 함께 출시된다.

건강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인 아티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신제품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아티제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건강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내는 최고급 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티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