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19 토 07:24
  •  
HOME 스포츠·연예 연예가화제
"꼭 투표하세요" 유재석·보아 등 스타들 인증샷 행렬장나라·진세영 등 선거홍보대사들 서울역서 한표...배우 이시영은지방 촬영지서 투표
   
▲ MBC '무한도전' 멤버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이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4일 투표를 마친 뒤 '인증샷'을 올렸다.

가수 보아, 배우 이시영, '무한도전'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연예인들이 저마다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대선 투표를 독려했다.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4일 MBC TV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에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이 서울 성수2가1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 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무한도전' 멤버 5인 사전투표 완료!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라고 밝혔다.

   
▲ 가수 보아(왼쪽)와 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를 마친뒤 나오고 있다.

배우 김지훈과 가수 보아는 오전 일찍 투표에 참여했다.

김지훈은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셀카'를 올리고 "예전엔 부재자 투표라고 해서 절차가 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신분증만 챙겨 가면 바로 투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포기하는 사람은 국민 될 자격이 없는 거겠죠"라며 "그런 사람은 지난 대통령이든 새 대통령이든 욕할 자격도 없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보아도 비슷한 시간 인스타그램에 서울 청담동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일정상 해외에 나가게 돼 오늘 투표했다"며 "소요시간 5분 정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마시고 투표하시라"고 말했다.

촬영을 위해 충북 제천에 머무르는 배우 이시영도 인스타그램에 봉양읍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모두 투표해달라"며 "사전투표 정말 쉽다"고 독려했다.

   
▲ 그룹 데이데이의 전민주와 이수현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돌 가수들도 사전 투표에 동참했다.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이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생애 첫 투표를 했고, 걸그룹 데이데이로 데뷔할 SBS 'K팝 스타 시즌 6' 출신 전민주와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현도 같은 장소에서 한표를 행사했다.

   
▲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B1A4 산들, 장나라, 정애연, 진세연, 김연우, 윤주상이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4일 오전 서울역에 마련된 남영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인 B1A4 산들, 장나라, 정애연, 진세연, 김연우, 윤주상은 서울역에 마련된 남영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인증샷을 남겼다.

 

양문숙 기자  yms789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