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어워즈 정우성 “꿈 펼치는 것 지켜봐 달라”
에이어워즈 정우성 “꿈 펼치는 것 지켜봐 달라”
  • 송금종 인턴기자
  • 승인 2014.12.0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 “최고의 남자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
▲ 배우 정우성씨가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남성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몽블랑이 공동으로 주최한 2014 A-awards(에이어워즈)가 9일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렸다.

에이어워즈는 매년 대한민국을 빛낸 최고의 남성인 ‘블랙칼라 워커’를 선정해 시상해왔으며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이정식 서울문화사 대표이사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추운 날씨에도 자리를 빛내준 수상자와 내빈께 감사드린다”며 “2015년에는 더욱 멋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실방 코스토프 몽블랑 디렉터는 “에이어워즈를 후원하게 된 것을 비롯해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축하하는 자리에 함께 해 기쁘다”며 “모든 수상자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 내년에는 더욱 혁신적인 컬렉션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는 정지영 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각 부문별로 총 7인의 블랙칼라 워커가 선정됐다.

▲ 2014 A-awards(에이어워즈) 스타일 부문 수상자인 배우 정우성씨가 이정식 서울문화사 대표이사 사장으로부터 상을 받고 있다.

수상자로는 배우 정우성씨(스타일 부문), 프로야구선수 오승환씨(컨피던스 부문), 방송인 전현무씨(패션 부문), 건축가 조정구씨(인텔리전스 부문), 디자이너 최철용씨(크리에이티비티 부문), 아이돌그룹 위너(뉴 라이징 부문), 배우 이상윤씨(컨템포러리 부문)가 선정됐다.

정우성 씨는 “외적인 스타일과 함께 정신적인 스타일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배우이자 오랜 꿈이었던 영화 제작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 남은 꿈들을 어떻게 펼쳐나갈지 지켜봐 달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현무 씨는 “올해를 빛낸 최고의 남자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에이어워즈를 후원하는 분들께 누가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디자이너 송지오씨 등 지난해 에이어워즈 수상자들이 시상자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