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9.19 수 15:28
  •  
HOME 산업· ICT 기업PR
BC카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혜택 강화 ‘그린카드v2’ 출시환경부와 BC카드가 공동으로 트랜드 맞게 기존 서비스 강화
   
▲ ‘그린카드v2’는 현재 NH농협, IBK기업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의 각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은행별 세부 서비스 혜택 등은 에코머니 홈페이지(www.ecomon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BC카드

BC카드는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혜택 강화 등 신규 서비스를 추가한 ‘그린카드v2’를 출시했다.

‘그린카드v2’는 그린카드 출시 5주년을 맞아 ‘스마트한 소비, 가치 있는 선택’을 슬로건으로 환경부와 BC카드가 공동으로 기존 서비스를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그린카드v2’는 기존 그린카드가 제공했던 혜택에 이어 전기요금,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 자동이체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 시에도 에코머니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을 실천하는 기업체와 제휴를 통해 친환경 식품, 엔진 세정제 등을 구매할 때에도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플레이트도 탄소배출량 및 유해성이 낮은 친환경 나무 소재로 발급된다.

또 CGV, 롯데시네마 온라인 예매 및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이용 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추가했다.

기존 그린카드 혜택인 전체 가맹점 이용대금에 대한 적립은 물론 대중교통 이용, 가정 내 에너지(전기, 수도, 가스) 절감, 대형 유통점 및 편의점 등에서 저탄소 친환경제품 구매 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혜택도 그대로 제공된다.

에코머니 포인트는 소비자가 다양한 친환경 활동 시 경제적 혜택으로 돌려주는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로, 적립된 포인트는 TOP 포인트 전환, 현금 캐쉬백, 이동통신요금 및 대중교통 결제, 친환경 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환경부는 올해부터 현행 포인트 지급 구조를 대폭 완화해 온실가스를 실질적으로 감축하는 ‘저탄소 인증제품’을 중심으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을 확대할 예정이다.

‘그린카드v2’는 현재 NH농협, IBK기업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의 각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은행별 세부 서비스 혜택 등은 에코머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BC카드

여성경제신문  webmaster@womaneconomy.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성경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