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20 금 22:49
  •  
HOME 리빙·스타일 에듀
edm유학센터, 2017년 9월 미국 공립 교환학생 모집9월부터 약 10개월 간 미국 공립학교 정규과정 및 홈스테이 생활

유학 전문 업체 edm유학센터는 2017년 9월 학기부터 시작하는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미국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공립고등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정규 과정을 공부하며 미국 문화를 접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숙식은 학교 인근의 홈스테이에서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미국 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로, 최근 3년간 평균 성적이 C 이상,  ELTiS(엘티스) 점수가 222점 이상이 되어야 한다. 학기는 오는 9월에 시작하며, 한 학년의 총 과정은 10개월이다. 

2017년 9월 학기 미국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4월 첫째 주까지 신청하면 된다. edm유학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 한해 교환학생 자격의 필수조건인 ELTiS 시험 및 영어 인터뷰를 무료로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미국 공립 교환학생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학교 정규 과정과 홈스테이 등 미국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교환학생 후 한국 중, 고등학교로 복학하거나 특목고로 편입학 또는 미국 사립학교에 진학하는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양보라 기자  prune123@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