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21 월 22:44
  •  
HOME 금융·증권 카드
LG전자 베스트샵·하이마트·전자랜드서 캐쉬백과 무이자할부 혜택하나카드로 가전 제품 무이자·캐쉬백 혜택 받고 구매
   
▲ 하나카드 3월 가전 이벤트.

하나카드가 가전 제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무이자할부와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이사철을 맞아 새로운 가전 제품 구매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정, 신혼살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신학기 개학을 앞둔 자녀에게 노트북과 음향기기를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 등 손님들의 다양한 구매욕구를 충족하고,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전국의 LG전자 베스트샵∙하이마트∙전자랜드에서 3월 한달 간 무이자할부와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전제품 무이자·캐쉬백 이벤트는 하이마트와 전자랜드에서 모든 하나카드의 신용∙체크카드, LG전자에서 모든 하나카드의 신용카드로 구매를 해도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는 신용카드로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단, 하나카드 법인카드 및 하나BC카드는 제외된다.

먼저 하나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7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캐쉬백을 제공하고, LG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은 캐쉬백이 추가 제공된다.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이어서 하이마트에서는 하나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 500만원 이상 결제 시 25만원, 700만원 이상 결제 시 35만원,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50만원 캐쉬백이 제공되며,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은 캐쉬백이 추가 제공된다. 하이마트의 캐쉬백 혜택은 24개월 무이자할부 결제 시에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는 다이슨 청소기를 12개월 무이자할부 결제 시 10만원 캐쉬백을 제공하며,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은 캐쉬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유위니아에서는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 3, 6, 1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본격적인 이사철과 신학기를 맞아 가전제품 이벤트를 기획하였고, 앞으로도 각 시즌별 이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정창규 기자  kyoo78@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