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20 월 19:45
  •  
HOME 리빙·스타일 주류·음료
롯데주류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실속·품격 갖춘 5만원 이하 다양한 위스키·와인으로 더욱 풍성하게
   
▲ 대장부 선물세트. /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가 2017년 설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 고급 수제 청주 ‘설화’ 등 전통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특히 100% 우리쌀을 사용해 롯데주류 50년 증류기술 노하우로 정성들여 빚은 증류식 소주 ‘대장부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김영란법(청탁금지법)’ 시행으로 선물 선택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이면서도 품격을 갖춘 5만원 이하의 선물세트로 엄선했다.

◆ 전통주 선물세트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정통 청주다. 1945년 출시된 백화수복은 73년 동안 우리의 차례상을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전통 차례주다. 100% 국산쌀을 사용하고 롯데가 자체 개발해 특허출원까지 마친 효모를 이용했으며,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방법으로 청주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백화수복’은 깊은 향과 풍부한 맛으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차례주 뿐만 아니라 요리주, 미용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소비자가 : 700ml 5200원 / 1000ml 7100원 / 1800ml 1만1000원

‘설화’는 최고 품질의 국산 쌀을 52%나 깎아내 잡내를 없애고 특수 효모로 저온 발효하여 청주 특유의 청아하고 깔끔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초특급 수제 청주다. 쌀을 깎는 도정과정에서부터 발효, 숙성, 저장 등 모든 제조공정을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품격있는 자리를 더욱 빛내주며, 소중한 분들께 드리는 기품 있는 선물로 더 없이 좋다.

-소비자가 : 700ml 2만 3000원 / 설화1호세트(700ml 2병, 잔2개, 술병 1개) 4만 6000원 / 설화2호세트(375ml 3병, 잔 3개) 3만 6000원

◆ 대장부 선물세트

‘대장부’는 100% 우리쌀의 외피를 3번 도정한 속살을 원료로 하여 15도 이하의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거쳐 깊은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증류식 소주다.

청주를 빚을 때 사용하는 고향기(高香氣) 효모를 넣어 깊고 은은한 향을 살렸으며 최고급 청주인 설화, 국향을 빚어내는 롯데주류 50년 전통의 증류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깔끔한 맛을 더했다.
새하얀 쌀의 속살을 연상시키는 실크 무늬 유리병에 힘과 기개가 느껴지는 붓글씨 서체로 제품명을 표기해 기개 높은 ‘대장부’의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느낌을 살렸다.

-소비자가 : 2만원 대 (대장부 2병, 전용잔 2개)

◆ 위스키 선물세트

‘스카치블루’는 엄선한 스코틀랜드 최상의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감칠맛을 살려 블랜딩한 프리미엄 국산 위스키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만들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렸다.
특히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450ml, 700ml)’과 ‘스카치블루 스페셜 17년산(450ml)’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가격은 5만원 이하로 준비해 실속있는 스코틀랜드 정통 위스키를 고마운 분들께 부담없이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 : 3만 ~ 4만원대

◆ 와인 선물세트

‘반피 로사리갈 세트’는 이태리 최고의 와이너리로 12회 연속 선정된 와이너리 ‘반피(Banfi)’에서 생산한 ‘반피 로사리갈’ 750ml, 185ml 두 병으로 구성했다. ‘반피 로사리갈’은 알코올 도수 6.5도에 핑크빛이 감도는 엷은 루비색이 특징인 스파클링 로제(rose)와인이다. 이태리 브라케토 와인의 제왕이라 불리며, ‘로얄 패밀리들을 위한 와인’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져 선물용으로 안성 맞춤이다. 풍부한 끝맛과 은은한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소비자가 : 4만원대

‘산타 캐롤리나 세트’는 칠레 5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산타 캐롤리나’의 ‘파밀리아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과 ‘파밀리아 리제르바 까르메네르’로 구성했다. ‘파밀리아’ 시리즈는 칠레 와인 최초로 국제적인 수상을 한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와인으로 다채롭고 우아한 향과 짙은 루비 색이 특징이다. 오크향과 와인향이 균형감 있게 어우러져 그 맛과 향의 여운이 길게 남는다. 양념된 육류와 궁합이 좋아 명절 음식과 잘 어울린다.

-소비자가 : 4만원대

롯데주류 관계자는 “73년 전통의 백화수복, 최고급 재료와 기술로 손수 만든 설화와 같은 다양한 청주는 물론 100% 우리쌀로 만든 증류식 소주 ‘대장부’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선물세트 등 정성 가득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세트로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 가벼운 마음으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