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살루트 ‘2014 로얄 살루트 폴로컵’ 성황 개최
로얄 살루트 ‘2014 로얄 살루트 폴로컵’ 성황 개최
  • 민병무 기자
  • 승인 2014.09.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왕실의 스포츠 알린다" 9월13일 제주서 열어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에서 주최하는 ‘2014 로얄 살루트 폴로컵’ 대회가 9월 13일 제주도 ‘한국 폴로 컨트리 클럽(KPCC)’에서 펼쳐졌다.

이번 로얄 살루트 폴로컵 대회는 한국에 가장 고귀하고 격식 있는 스포츠인 폴로를 소개해 왕실 및 귀족의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개최됐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있다.

제주도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국제 대회 규격 폴로 경기장인 ‘한국 폴로 컨트리 클럽(KPCC)’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는 영국 프로 폴로 선수이자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 홍보대사인 말콤 보위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국 선수들과 더불어 세계 각지에서 초청된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힘과 격조가 어우러진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7분 30초씩 진행된 네 차례 경기, 4처커(chukka: 플레이 타임)를 진행한 ‘파워(Power)’팀과 ‘그레이스(Grace)’팀의 경기는 9-7로 말콤 보위크와 KPCC 이주배 대표가 속해 있는 파워팀이 승리의 영예를 안으며 마무리 됐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2012년, 2013년에 이어 3회째 로얄 살루트 폴로컵을 개최하게 돼 영광이다”며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으로만 블렌딩되는 왕실의 위스키 로얄 살루트와 왕의 스포츠 폴로는 오랜 시간과 노력으로 완성되는 우아함과 힘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로얄 살루트는 KPCC와의 협업을 통해 폴로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한국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로얄 살루트는 ‘왕의 스포츠 그리고 스포츠의 왕’으로 불리는 국제적인 폴로 경기를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라는 이름으로 5개 대륙에 걸쳐 함께 해 오고 있으며, 전 세계의 진정한 관중들에게  '왕실 스포츠'를 알리는데 공헌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