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름 새겨진 '하이네켄 스페셜 시티 에디션' 출시
서울 이름 새겨진 '하이네켄 스페셜 시티 에디션' 출시
  • 민병무 기자
  • 승인 2014.09.1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6대 도시 보틀에 새겨...도시탐험 도전정신 표현
 

암스테르담, 뉴욕, 런던, 베를린, 리오 데 자네이루, 그리고 서울! 세계에서 가장 핫한 6개의 도시들이 하이네켄 보틀 위에 새겨진다.

언제나 혁신적이며, 앞선 디자인을 선보이는 세계 넘버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세계 6개 유명 도시의 이름이 새겨진 '스페셜 시티 에디션(Special City Edition)'을 출시한다.

하이네켄 보틀에 새겨질 트렌디한 도시들은 암스테르담, 뉴욕, 베를린, 런던, 리오 데 자네이루, 서울이다.

특히, 한국에 출시되는 '스페셜 시티 에디션'에는 서울이 포함되어, 15일 '서울 에디션 보틀'이 하이네켄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다.

각 도시의 이름들이 하이네켄의 보틀에 새겨지는 '스페셜 시티 에디션'은 하이네켄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돋보인다. 하이네켄을 상징하는 녹색 병과 붉은 별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그 아래에 새겨진 6개 도시의 이름은 여행 혹은 도시 탐험에 대한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킨다.

세계에서 가장 핫한 도시들로 구성된 '스페셜 시티 에디션'은 하이네켄의 최신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되고 있는 '더 시티(The Cities)'캠페인의 일부며, 전세계 하이네켄 소비자들이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시의 매력과 재미를 끊임없이 찾게 하는 것이 ‘더 시티’ 캠페인의 핵심 내용이다.

또한, 지난 여름 TV를 통해 방영된 CF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시티 어드벤처’ 영상도 ‘더 시티’ 캠페인에 해당된다.

하이네켄 '스페셜 시티 에디션'은 전국 주요 하이네켄 취급 업장 및 대형할인점,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업장에서 하이네켄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스크래치 응모권을 통해 뉴욕 여행 패키지, 서울 2박3일 여행 패키지 등 하이네켄 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에 도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