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멀티 힐링으로 명절증후군 끝~
머리부터 발끝까지 멀티 힐링으로 명절증후군 끝~
  • 민병무 기자
  • 승인 2014.09.1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스의 친환경 두피관리·더풋샵의 발 관리 프로그램으로 피로 해소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가 지나갔다. 처음 시행되는 대체휴일제로 인해 주말 포함 5일간의 긴 연휴가 이어졌다.

하지만 공무원과 공공기관, 은행권, 대기업, 학교 등이 대체휴일제를 적용한 반면 대부분의 중소기업 근로자들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반쪽짜리 대체휴일제가 됐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 사람들은 명절증후군으로 시달리고 있다.

명절증후군 하면 주부들도 빼놓을 수 없다. 끝없는 명절 음식 장만과 듬뿍 쌓인 설거지,  교통체증, 폭식, 음주, 밤샘 등으로 여느 때보다도 길고 분주한 연휴를 보낸 대부분의 주부들은 스트레스와 망가진 신체리듬 등으로 인한 심한 ‘명절 증후군’을 앓고 있다.

명절 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힐링하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는 친환경 제품 및 친환경 케어 프로그램만을 사용하여 관리한다. 두피관리와 함께 아로마 향기 테라피, 다리 공기압 마사지, 승모근 마사지를 통해 원활한 혈액순환과 부종제거를 돕는 서비스를 시행하여 피로해소에 효과적이다.

또한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유, 견과류 등 두피에 좋은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파라핀 손 관리를 시행함으로써 힐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닥터스는 전국적으로 11개의 직영점을 비롯해 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octors.pe.kr)와 대표번호(1599-5875)로 문의하면 된다.

명절 기간 음식 준비, 설거지 등 같은 자세로 서서 일을 하면 다리 근육이 경직 되 쉽게 붓고 피로해진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하는 만큼, 꾸준한 관리를 통해 피로를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라다이스 인 더 시티(Paradise in the city)'라는 슬로건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힐링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더풋샵은 깨끗하고 안락한 시설과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유명하다. 또한 일곱 가지의 전통차 제공, 닥터피시라 불리는 가라루파 체험, 족욕 체험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전국 120여 개의 더풋샵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며, 예약 및 위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풋샵 홈페이지(www.thefootshop.co.kr)와 대표번호(02-6677-8888)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더풋샵은 고객들의 발 관리를 위한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발 관리 전용 팩 2종, 전신 마사지용 뉴가닉 아로마 오일 3종, 손발톱 영양제 1종으로 총 6종이다.해당 제품은 전국 120여 개 매장 및 더풋샵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