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창간 기념 황영조 서울 마라톤 28일 개최
<여성경제>창간 기념 황영조 서울 마라톤 28일 개최
  • 김민철 기자
  • 승인 2014.09.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센스> <일요신문> 공동주최…‘몬주익 영웅’ 황영조 참가
 

 <여성경제>창간 기념으로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 선수와 한강변을 함께 달리는 ‘2014 황영조 서울 마라톤’이 오는 28일 열린다.

<우먼센스><일요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2014 황영조 서울 마라톤’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서 시원하게 달리고 싶은 사람 누구나가 참가할 수 있는 전국 마라톤인을 위한 가을 축제이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개인 및 단체로 출전할 수 있고 각 코스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접수 기간은 11일까지이며 인터넷으로 접수(www.run1080.com)도 가능하다.

이번 대회 증정 기념품으로는 미즈노 선글라스, 아식스 바람막이, 스포츠 시계, 기록증, 코스별로 상이한 완주메달 등이 마련돼 있다.

참가종목은 5km 걷기 및 건강달리기▲미즈노 10km▲미즈노 하프▲미즈노 풀▲10km▲하프 ▲풀▲마니아(10km 하프)▲마니아 풀 등 총 9개 종목.

기념품을 살펴보면 5km 걷기 및 건강달리기는 스포츠시계와 완주메달이 제공되고 ▲미즈노 10km▲미즈노 하프▲미즈노 풀 종목 참가자에게는 미즈노 선글라스,기록증 , 완주메달이 수여된다.

또 ▲10km▲하프 ▲풀 참여자에게는 아식스 바람박이, 기록증 , 완주메달이 제공된다.

기념품을 원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마련한 마니아코스 완주자에게는 기록증과 완주메달이 수여된다.

마니아 하프는 제한시간이 3시간,  마니아 10km는 2시간이며 마니아 풀코스는 제한시간이 5시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